프린터 이메일 전송

에스엘(주)-굿네이버스 대구지부 대구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 저소득가정 아동 건강 지원을 위한 후원금 5천만원 전달

한지우 기자 2025-05-22 15:28:20

대구 대표 기업인 에스엘(주)(회장 이충곤)은 지난 21일 대구 및 경산지역 저소득가정 아동 300명에게 성장키트 및 장학금 지원을 위한 후원금 5천만 원을 굿네이버스 대구지부 대구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이순기)전달받았다.

성장 키트인 '사랑나눔 키트'는 에스엘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제작한 것으로 여아 생리대 등 총 7종의 필수 위생용품으로 구성됐다. 키트 수령아동 중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가정을 선정하여 '사랑나눔 장학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후원은 에스엘(주)이 지역사회 아동의 신체 건강 증진과 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해온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2022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연 2회로 4년째를 맞이했다.

이순기 굿네이버스 대구지부 대구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아동의 건강권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꾸준한 후원과 봉사에 동참해주신 에스엘(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에스엘㈜과 같이 좋은 이웃으로써 행복을 나누는 기업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충곤 에스엘 회장은 "미래 세대인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일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것"이라며, "그들이 꿈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